IE 지원종료 안내

2022년 6월 15일부로 Microsoft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11 기술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한국토요타자동차 웹사이트는 2023년 2월부로
최신 브라우저에 맞춰 개발되어 IE 이용시 정상적인 서비스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웹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웹 브라우저인
MS ‘엣지', 구글 ‘크롬', ‘사파리'등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전문적인 차량 케어 경험 전문적인 차량 케어 경험

전문적인 차량 케어 경험

각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 테크니션, 부품 스페셜리스트, 서비스 테크니션이
여러분의 차량을 전문적으로 케어합니다.

자발적 시정조치 (리콜) 안내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토요타는 해당 모델의 결함을 인지할 때 자발적 시정 조치 (RECALL INFORMATION)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 더 자세한 사항은 교통안전공단 제공의 자동차결함신고센터 리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자동차 결함 신고센터
080-525-8255
자발적 시정 조치의 해당 항목 및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 및 고객 지원실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