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5일부로 Microsoft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11 기술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한국토요타자동차 웹사이트는 2023년 2월부로
최신 브라우저에 맞춰 개발되어 IE 이용시 정상적인 서비스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웹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웹 브라우저인
MS ‘엣지', 구글 ‘크롬', ‘사파리'등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 테크니션, 부품 스페셜리스트, 서비스 테크니션이
여러분의 차량을 전문적으로 케어합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토요타는 해당 모델의 결함을 인지할 때 자발적 시정 조치 (RECALL INFORMATION)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