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지원종료 안내

2022년 6월 15일부로 Microsoft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11 기술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한국토요타자동차 웹사이트는 2023년 2월부로
최신 브라우저에 맞춰 개발되어 IE 이용시 정상적인 서비스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웹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웹 브라우저인
MS ‘엣지', 구글 ‘크롬', ‘사파리'등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전문적인 차량 케어 경험 전문적인 차량 케어 경험

전문적인 차량 케어 경험

각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 테크니션, 부품 스페셜리스트, 서비스 테크니션이
여러분의 차량을 전문적으로 케어합니다.

차량 운행 관련 문제 발생 시, 제휴 업체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긴급 출동 서비스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해드립니다.

080-525-8255

긴급 출동 서비스 절차 안내

1
긴급 출동 접수

토요타 고객 지원실 (080-525-8255)로 전화를 거신 후 1번을 선택합니다.

2
차량 정보 파악

긴급 출동 신청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차대 번호 및 위치)

3
도착 시간 안내

고객님의 위치 및 긴급 출동 사항을 파악하여 예상 도착 시간을 안내 드립니다.

4
안전 조치 실행

최단 거리에 있는 긴급 출동 서비스가 출동하여 고객님께 필요한 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범위
* 신차 출고일로부터 2년까지 일반 배터리 점프, 타이어 교체 대행이 무상으로 제공 됩니다.
* 신차 출고일로부터 10년까지 긴급 견인서비스(보증 부품의 결함 혹은 교통사고로 인해 차량의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지정 딜러의 서비스 센터까지)가 무상 제공됩니다.
단, 사고지점으로부터 딜러까지 50km 이내의 경우에만 한하며, 초과거리 1km당 2천원의 고객부담 비용이 발생합니다.
* 긴급 출동 서비스는 제휴업체를 통해 제공됩니다.
* 본 서비스의 해당 프로그램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고객지원실 및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