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5일부로 Microsoft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11 기술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한국토요타자동차 웹사이트는 2023년 2월부로
최신 브라우저에 맞춰 개발되어 IE 이용시 정상적인 서비스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웹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웹 브라우저인
MS ‘엣지', 구글 ‘크롬', ‘사파리'등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각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 테크니션, 부품 스페셜리스트, 서비스 테크니션이
여러분의 차량을 전문적으로 케어합니다.
차량 운행 관련 문제 발생 시, 제휴 업체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긴급 출동 서비스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해드립니다.
토요타 고객 지원실 (080-525-8255)로 전화를 거신 후 1번을 선택합니다.
긴급 출동 신청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차대 번호 및 위치)
고객님의 위치 및 긴급 출동 사항을 파악하여 예상 도착 시간을 안내 드립니다.
최단 거리에 있는 긴급 출동 서비스가 출동하여 고객님께 필요한 사항을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